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건강한 가족 - 경향닷컴 유망브랜드대상선정

작성자 건강한가족(ip:)

작성일 2020-08-29 16:27:39

조회 8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유망브랜드 대상]우리 몸을 살리는 건강한 야채! ‘건강한가족’

 

건강한 가족 농장은 병충해방지를 위해 모기장을 친 몇 안되는 농장 중 하나다.


잦은 회식과 과음, 스트레스로 인해 현대인들은 몸속에 병을 키워가고 있으면서도 모르고 지나칠 수밖에 없다. 이에 모든 이의 건강을 위해 두 팔 걷고 나선 녹즙용 야채 생산 공급 업체 ‘건강한 가족’(대표 서두진)이 [경향닷컴 2009년 상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건강식품 분야에 선정되어 자사만의 특별함을 입증 받았다.


1979년에 마천동에서 시작한 BRM(국제건강가족동호회) 농장은 현재의 서두진 대표가 이어받은 이후 지금까지 약 30년간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품질보단 가격이 중요해진 대형 유통망의 득세 속에서도 그는 가격보단 가치가 중요한 청결한 야채를 생산 한다는 일념으로 신선초, 케일, 비트, 컴프리, 돗나물, 미나리, 민들레, 질경이, 쑥 등 몸에 좋은 야채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과거나 지금이나 끊임없이 웰빙 붐이 일고 있지만 믿고 먹을 수 있는 야채를 공급하는 곳을 발견하기란 쉽지 않다. 그런 점에서 건강한 가족농원은 신선한 야채를 필요로 하는 우리들에게 중요한 텃밭과 다름없는 것이다.


이 땅에는 수많은 간질환 환자들이 있다. 간질환 환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식이요법의 핵심은 바로 녹즙이다. 건강한 가족(http://www.ihfclub.com)이 생산한 가치있는 녹즙용 야채는 이미 사형선고를 받은 것과 다름없던 수많은 간질환 환자들을 되살려 냈다.


이미 널리 알려진<간장병을 고친 사람들>과 같은 간질환 환자 투병, 치유 과정이 담긴 도서나 2001년도에 방영되었던 에서 나왔던 기적적인 치료 사례들의 주인공들이 야채를 공급받았던 곳이 바로 이곳, BRM농장, 건강한 가족이다.


BRM 농장은 단순한 야채 공급처가 아닌 간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들을 위한 맞춤형 녹즙용 야채의 공급을 통해서 사람을 살리고자 하는 사명의식을 가진 농장이다. 서두진 대표는 BRM 지회를 운영한 경험을 통해 간질환 환우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알맞은 처방전과도 같은 녹즙용 야채 공급을 하고 있다.



건강한 가족 농장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야채들의 모습


그러한 부분들을 국제건강가족동호회를 통해서 인정을 받고 BRM회원들이 건강한 가족의 가치를 만들어 준 것이나 다름없기에 그는 오늘도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야채를 생산 공급을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생산과 세척, 운반의 모든 과정을 아직도 자신의 손으로 직접 운영하고 있다.


쉽게 갈 수 있는 길도 자신의 노력과 수고를 통해서야만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야채가 된다는 일념 하에 오늘도 유혹과 타협을 거부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그의 노력들이 만들어낸 건강한 가족의 친환경 무공해 야채들은 간경화, 간암이 완치사례로 증명되었으며 환우들에게 한줄기 희망의 빛으로 다가서고 있다.


사람을 살리는 푸른빛의 야채를 생산하는 건강한 가족 농장. 서두진 대표가 지금의 정직한 신념을 결코 잊지 않고 언제까지나 건강한 가족 농장을 운영해주어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건강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기사링크: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906261601118&code=9201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직송연락처

010-3695-5022

산지직송배달

전국 어디서나 주4회 배송
(월,화,목,금)

TOP

END